담임목사님 인사말

담임목사님 인사말

예수님의 제자되고 제자삼는 교회

박선식 담임목사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힘들었던 2020년을 뒤로하고 믿음으로 소망을 가지고 2021년 새해를 시작했지만 우리 앞에 놓여있는 현실은 여전히 녹녹하지가 않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게 하셨으므로 하나님의 뜻과 섭리에 따라 교회를 통하여 놀라운 일들을 행하실 것이며 마침내 완성하실 것을 믿어야 합니다. 포도원 교회 모든 가족들이 예수안에서 용기를 가지고 앞에 있는 미래를 향하여 도전하며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포도원 장로교회 목회비전 트랙에 따라 올해는 성도님들의 믿음을 더욱 견고하게 하고 자라나도록 코로나 팬데믹으로 중단되었던 교육과 훈련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비전을 통하여 세워갈 교회의 2021년 표어는 “예수님의 제자되고 제자삼는 교회”(마28:19- 20)로 정하였습니다. “제자되고 제자삼는 교회”는 우리의 힘과 노력으로는 세울 수 없으며 우리가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을 힘입을때 가능해 집니다. 우리는 2021년 한 해동안 예수안에 거하며 예수님께 붙들려 하나님 말씀안에 거하고 서로 사랑하는 삶을 살며 열매를 많이 맺는 제자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땅끝까지 가서 복음을 전파하며 구원받은 사람을 제자로 양육하고 훈련된 제자가 또 다른 제자를 삼는데까지 나아가도록 힘써야 할 것입니다.

2021년 포도원 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예수님의 제자되고 제자삼는 교회”를 세워가면서 예기치 않게 임하는 놀라운 하나님의 은혜와 복을 받아 평안을 누리고 행복하게 살아가시기를 소망합니다. 포도원 가족들이 여전히 힘든 환경에서도 예수님의 제자로 교회의 예배, 훈련, 선교, 교제 그리고 섬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를 함께 세워가기를 기대하며 여러분 모두를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2021년 1월 1일
박선식 목사